![](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217/B20160217110855750.jpg)
▲ 빅스 차학연,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 주인공 안태평 役 확정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빅스(VIXX) 차학연이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 에 캐스팅 됐다.
차학연은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 연출 박선재, 장의순)’에서 남자 주인공 안태평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투모로우 보이’는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내일을 준비하는 꽃미남 소년가장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차학연은 극 중 부모님을 모두 잃고 할머니와 동생 넷을 책임지면서도 당차고 씩씩하게 생활비를 벌며 공부 또한 잘 해내는 소년가장 ‘안태평’ 역으로 분한다.
특히 차학연은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면서도 친구들에게도 친절한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차학연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 차세대 연기돌이란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첫 주연으로 참여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차학연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는 3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