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 정의제가 2월 18일 첫 싱글 앨범 ‘다른 우연’을 발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에이핑크 ‘LUV’, 신보라 ‘미스매치’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정의제는 대만 가수 ELLA의 ‘有何不可 WHY NOT’ 뮤직비디오와 대만 야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국내외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이번 싱글 앨범은 MC the Max와 손승연, Ra.D, 애즈원 등 많은 국내외 아티스트 음반의 프로듀서였던 안성일과 호흡을 맞췄으며, 타이틀 곡 ‘다른 우연’은 잔잔한 선율에 흡입력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록발라드로, 연애하면서 한 번쯤은 경험했을 이별의 아픔에 대한 남자의 감정을 묘사하고 있다.
특히 정의제의 뛰어난 가창력과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 톤의 영상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짙은 마음 속에 미련처럼 남아있는 사랑의 감정을 나타낸 몽환적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의제는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깊은 눈빛과 감정 연기를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보다 대만에서 먼저 주목받기 시작한 정의제는 첫 싱글 음원 발매로 본격적인 국내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 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