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울산, 경남의 재수생들이 선호하는 대동학원
재수를 한다고 모두가 희망하는 대학을 갈 수 있다거나 성적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재수 생활은 얼마나 관리하고 잘 준비했는지에 따라 성적이 오른 학생이 있는 반면, 성적이 그대로 머문 학생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요즈음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에게 중요한 키포인트(KeyPoint)는 수학이다. 수학이 재수 성공여부를 판가름 한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학이란 과목은 어려운 과목이다.
그런데, 2017학년도 수능부턴 이 수학이 바뀌는데 `단순히 명칭만 바뀌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지가 않다.( *표 참조)
A형, B형은 포함되는 관계였다면 가형, 나형은 일부만 겹치는 모양이다.
예전에는 이과 수험생이 B형을 공부하 다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A형으로 바꾸는 경우가 있었지만 범위만 축소되고 난이도만 내려가기 때문에 큰 어려움이 없었다.
하지만 가형, 나형에서는 가형을 공부하다 나형으로 바꿀 경우 수학 2를 공부해야 하는 부담이 생긴다. 물론 문,이과 공통으로 한번 배우긴 했지만 잊어버린 수2를 다시 하는 건 부담이다.
여기 부산의 대표적인 재수학원인 대동학원에서는 "쉽던, 어렵던 대학입시의 핵심은 수학"이라며 가장 취약과목으로 꼽히는 수학 학습을 개개인의 특성을 파악하고 수준별로 세분화하여 1 : 1 또는 group 별 학습과 체계적인 관리해 주는 『수학집중 학습 System"인 "수학 가우스 Clinic system"을 적용시켜 지도하며 수학영역을 중요시 한다.
수학은 분명, 개인의 능력 차이가 존재하는 과목이다. 이를 무시한 획일적인 학습 방법을 강요하는 것은 절대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다.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은 개인별 수학 담임제를 시행하여 학습 계획, 개별 과제, 성적 변화 등 수학에 대한 궁금증을 최소화 시켜 실질적인 성적 향상이 이루게 하기 위한 멘토링 수업이다.
"선생님들이 가장 잘 가르친다고 소문난 재수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는 부산재수학원 대동학원은 재수 수험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학원으로 부산, 경남지역에선 수능 점수를, 그것도 수학 점수를 가장 많이 올려준다고 소문 나 있는데 수학에 자신이 없거나 기초가 너무 없어 상위권 대학을 포기하고픈 심정을 가진 재수 수험생들이 마지막으로 선택해 볼 수 있는 학원이다.
부산, 경남의 재수학원 중 대동학원 재수 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동학원 홈페이지 (www.daedonghakwon.co.kr)에서 직접 알아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