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대표 피부미인으로 손꼽히는 포미닛(4Minute)의 리더 남지현의 민낯 미모가 연일 화제다.
지난해 12월 말 첫 방송 이후, 2030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뷰티솔루션으로 주목받으며 뷰티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케이블채널 y-star ‘진짜뷰티’ MC를 맡고 있는 남지현은 생생한 뷰티아이템 리뷰를 위해 민낯도 불사하는 남다른 열의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남지현은 제품의 성분과 효능, 실제 판매량 등을 고려, 각계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증단의 평가를 종합해 각 아이템별 랭킹을 정하는 동시에 K뷰티의 현주소를 한눈에 파악해 볼 수 있는 ‘진짜뷰티-K뷰티 명동랭킹 BEST5’ 코너에서, 매회 선정된 아이템을 100% 민낯으로 직접 써보며 느낀 솔직담백한 후기를 전달, 보다 쉽게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우며 뷰티슈머들로부터 폭 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진짜뷰티’ 관계자는 “남지현은 한류를 대표하는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답게 MC로써 프로그램에 임하는 자세는 물론 책임감도 남다르다”며 “자타공인 피부미인이라도 100% 민낯 진행이 꺼려질 법 하지만 유쾌하게 촬영현장을 리드하며 코너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진짜뷰티’ 첫 회 당시 남지현은 “솔직하지 못할 거면 방송을 하지 않겠다. 뷰티아이템들을 100% 실제 사용해보고 내가 느낀 그대로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릴 것이다”는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