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임직원 전체, '일일 콜센터 투입'

입력 2016-02-22 10:19  


공영홈쇼핑이 고객 중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체험은 직접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영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 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게 됩니다.
교육 후엔 상담원과 1:1로 동석해 고객과의 통화를 청취한 뒤, 직접 실전에 투입되어 고객 응대를 실시하고 종료 후엔 체험일지를 작성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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