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체제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전곡 음원이 24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레이디스 코드의 신보는 지난 2014년 발표한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만이다. 이날 음원 공개와 더불어 ‘3’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갤럭시(GALAXY)`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된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낸 멤버들의 빈자리는 그대로 멤버 충원 없이 남은 세 사람이 채워 3인조로 활동을 재개한다고 공식적으로 알리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이번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에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타이틀 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발라드의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샤콘느(CHACONNE)`가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갤럭시’는 레이디스 코드 자신들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다. `낯선 날 부디 반겨 줄래`라는 노랫말은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하고 그 어떤 질문이라도 결국 답은 음악으로 충실하게 다가가는 것임을 이야기한다.
한편 3인조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24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 신고식을 치르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레이디스코드 컴백, `미스터리` 음원+`갤럭시` 뮤비 오늘 밤 공개!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