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 `응답하라 시리즈`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이일화가 뷰티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월간지 여성중앙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응답하라! 스킨파워`를 콘셉트로 삼았다. 그녀의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는 물론, 숨겨진 몸매까지 과시하며 팔색조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일화는 발레의상에서 드레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무한 매력을 뽐냈다. 평소 발레를 즐겨 한다는 이일화는 이번 화보를 위해 특별히 발레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
발레의상을 입은 이일화는 40대라기에는 전혀 믿을 수 없는 바디라인을 과시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레전드급 화보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촬영 현장에서는 스태프들이 "왜 그 동안 이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거냐"는 애교 섞인 원망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레스를 입은 이일화는 발레의상 때와는 사뭇 다른 우아한 여신의 모습으로 변신해 `40대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실감케 했다. 고혹적이고 기품 넘치는 모습으로 25년 차 베테랑 여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관계자들은 "이일화의 리즈 시절이 또 오는 것 아니냐"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촬영 이후 스텝들의 연이은 인증샷 요청에 모두 응답해주는 모습으로 대세 배우임을 인증했다.
이일화는 `응답하라 1988` 종영 후 떠난 포상 휴가에서 동안 매력을 뽐내며 박보검과의 연인 같은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