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가 2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과 4층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다양한 마이클 코어스의 제품들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3층과 4층으로 나뉘어 오픈 했다고 합니다. 의류 및 핸드백을 판매하는 3층과 슈즈 전문 매장인 4층 매장 운영으로 고객 쇼핑의 편의성을 도모했다고 하네요. 기존 핸드백 위주로 전개되던 국내 사업을 의류와 슈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여 브랜드를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팬콧이 다양한 스타일의 16년 봄 신상 아우터를 선보입니다. 이번 아우터는 스타디움점퍼가 주를 이룬다고 합니다. 기존 팬콧의 대표 인기 캐릭터를 포인트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에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고 하네요.
센존이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남부 지방에서 영감을 받은 2016 RESORT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생 트로페, 카프리, 아말피 등 유럽 대륙의 대표적인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센존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고 합니다. 휴양지의 여유로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급스러운 원단에 그대로 녹여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실루엣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센존의 시그니처 레가타 니트,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로맨틱한 플로럴 블라우스, 타임리스 이브닝 가운에 이르기까지 따듯한 황금 해안과 유럽 대륙의 감성을 담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탑텐이 3월 1일 삼일절을 맞이해 ‘삼일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삼일절 기념 이벤트는 맨투맨티셔츠부터 옥스포드 셔츠, 데님셔츠, 치노팬츠 등 다양한 SS시즌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삼일절을 모티브로 한 맨투맨 티셔츠와 포플린 셔츠는 특가에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