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9호선과 고속열차(SRT) 수서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및 광역 교통망이 획기적으로 개선되면서 오금지구의 주거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 오금지구 내 아파트가 대부분 들어서는 2018년도는 주변 환경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돼 견본주택을 찾았다`" (50대 송파거주 주부)
희소성 있는 강남권 택지지구 아파트인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다.
수요자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단지는 서울 송파구 오금공공택지지구내 민간 분양단지로 지하철 5호선 개롱역을 이용할 수 있다. 개롱역은 지하철 9호선이 개통되는 올림픽공원역과 3정거장 거리에 있으며 고속열차(SRT) 수서역과도 10분 대로 연결돼 수혜가 예상된다. 향후 수서역에서 부산, 목포행고속철을 타는 것은 물론이고 수서~광주선이 신설되면 강원도와 중부내륙행 철도를 수서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송파구 및 강동구 등 동남권 `교육 1번지`로 불리는 방이동 학원가와 가깝고, 인근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롯데마트 등 잠실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 2롯데월드, 거여마천재정비촉진지구 등 주변의 개발 호재도 갖췄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서울 송파구 오금동 101-5일대(오금공공택지지구 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총 220가구가전용면적 101㎡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상품성도 뛰어나다. 전세대가 선호도가 높은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로설계했고, 알파룸까지 제공된다.추가 비용 부담 없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눈에 띄었다. 작은방 2곳은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확장을 할 수 있는데, 역시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알파룸은 선반을 설치해 대형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붙박이장을 설치해 (네 번째) 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발코니 확장시 제공되는 옵션 품목들도 관심을 끈다.전 세대에 현관 중문도설치하고, 주방에는 식기건조기, 고급 4구 쿡탑, 주방 상판, 주방TV폰 등을적용했다. 또한,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워크인 수납장, 대형 현관 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분양관계자는 "견본주택을 방문해 유니트를본 뒤 상품에 만족해 하시고, 계약 상담으로 이어지고 있다." 고 말했다.
호반건설의 송파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에 마련됐으며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27년간 전국에 10만가구 이상을 공급한 주택전문건설회사로 분양하는 지역마다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분양문의는 1566-9920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