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뱅키스(BanKIS) 2017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 & 열정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입수능시험을 치를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2017학년도 입시요강에 대한 전문가의 정확한 분석과 그에 따른 입시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총 2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국내 최고 입시전략가로 손꼽히는 유웨이 중앙교육 이만기 교육평가연구소장이 ‘명문대 진학을 위한 연간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2017년도 변화된 입시 이슈와 그에 따른 입시전략에 대해 강의합니다.
2부에서는 ‘그물망 공부법’, ‘공부기술’이라는 책으로 베스트 셀러가 된 조승연 작가가 ‘기적을 만드는 스스로 학습법’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입니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달라진 입시전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입시정보와 전략, 스스로 공부하는 학습법까지 제공할 예정”이라며 “뱅키스 고객 자녀들이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6일까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뱅키스 고객이라면 동반 1인까지 참가신청 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선착순 250명까지 가능하며 참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