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 디테일 Bag item
신학기 새 출발의 설렘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은 가방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백은 수납이 용이하고 실용성을 갖춘 선물이다. 많은 전공서적을 담을 수 있는 백팩은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을 겸비해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의 마음을 충분히 만족시키는 선물이 될 것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친구라면 심플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도 좋다.
▲ 스타일링과 편안함을 함께 책임져줄 Shoes item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말처럼 가방만큼 중요한 아이템은 신발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모던한 분위기의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사계절 불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책임 져 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개성을 강조할 수 있고, 스쿨룩은 물론 일상적인 캐주얼 패션에도 매치하기 좋다. 좀 더 포멀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낮은 굽의 플랫슈즈가 제격이다. 굽이 낮기 때문에 착화감이 좋아 편안할 뿐만 아니라 면접이나 미팅 등의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신을 수 있다.
▲ 여심저격! 센스 있는 Jewelry item
화려한 느낌의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는 센스 가득한 주얼리 선물이 좋다. 주얼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입학을 준비하는 새내기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컬러 큐빅이 들어간 주얼리는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제품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시계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액세서리다. 실버 메탈 제품은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에 착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고, 골드 제품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사진=닷드랍스 by 라움보야지, 플뢰브 by 라움에디션, 벤시몽 by 라움에디션, 락포트, 로즈몽 쥬얼리 by 쥼, 미쉘에블랑 by 갤러리어클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