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겨울 날씨가 지나가고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찾아왔다.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기때문에 모공에 잘 쌓인다. 미세먼지가 모공에 쌓일 경우 심각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 써야 한다. 봄철 민감해진 피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트러블 예방과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돕는 제품들을 알아봤다.
▲피부 트러블 BYE~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케어!
원진 바이오HC 셀쎄라 리턴 연고 크림은 자외선과 건조한 환경, 트러블 등 다양한 이유로 매일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켜 주는 재생 연고 크림이다. 타사 병풀 추출물의 연고와는 다르게 고농축 파우더 타입의 센텔라 정량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며, 프랑스 SILAB의 특허 원료인 토니스킨®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속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만능 재생 크림이다. 피부 유해 성분 10FREE시스템,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식약처 신고 의외약품으로각종 피부 자극과 트러블에 대응가능한데일리 피부 연고 크림이다. 게다가 피부 잡티, 흔적 케어 효과까지도 높아 피부 트러블 치료템이라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미세먼지 반사! 피부 장벽은 탄탄!
라네즈올데이안티폴루션디펜서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잠금 세럼이다. 미세먼지 표면 전하의 합이 음전하라는 점에 착안하여 음전하끼리 반사시키는 자석 반사 Dust Block 기술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해 피부에 붙지않게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세먼지는 차단하고 피부손상은 개선!
키엘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는 미세먼지가 모공에 흡착 되는 것을 막아주고 미세 먼지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다. 각종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촘촘하게 공해 차단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미세먼지 등의 환경 불순물이 모공을 통해 침투하지 않도록 보호하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오렌지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고수 씨 추출물인 실란트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체의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주고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근본적인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준다.
▲젊고 건강하게 피부보호!
폴라초이스리지스트 슈퍼 안티옥시던트컨센트레이트세럼은효과가 검증된 풍부한 항산화 성분들과 자극 진정 성분들이 배합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부드러운 실리콘 베이스의 에센스다. 자외선, 대기오염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보호해주며 실리콘 베이스로 구성되어 빛과 열에 약한 항산화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기름지거나 미끄러운 감촉 없이 산뜻하게 사용가능하며 모이스처라이저나 메이크업에 적합한 피부상태를 만들어준다. 100% 인공향무첨가, 자극성분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는 물론 동물 임상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