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비투비 육성재와 함께 7인조 미남미녀 포스 완성

입력 2016-03-07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곡 ‘예뻐지게’로 컴백활동 중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비투비 육성재와 함께한 특별한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첫방을 축하하러 와준 MC 육성재 선배님과! 비투비도 씨엘씨도 파이팅 입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SBS ‘인기가요’ 현장에서 촬영한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는 비비드톤 원피스 의상으로 보기만 해도 깜찍함 물씬 풍기는 ‘인간 비타민’ 씨엘씨와 그 뒤에서 개구진 표정으로 ‘브이’포즈를 취하는 비투비 육성재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육성재는 7인조 재편을 발표했으나 당분간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씨엘씨 새 멤버 권은빈의 자리를 메워 놓은 듯 걸그룹에 지지 않는 훈훈한 미모로 7인조 미남미녀 포스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육성재는 6일 SBS ‘인기가요’ MC로 이른 아침 리허설 및 생방송 준비를 소화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대기실을 방문해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한 폭풍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육성재는 9개월여 공백을 깬 씨엘씨의 컴백활동을 축하하며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으로 힘을 불어 넣는 등 선배다운 의젓한 지원사격으로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화제의 남녀 아이돌 그룹 비투비와 씨엘씨의 훈훈한 만남은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엔도르핀과 웃음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지난 달 29일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REFRESH)’와 타이틀 곡 ‘예뻐지게’를 공개, 여성들의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대변하는 ‘여심 저격송’으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엘키(ELKIE)와 권은빈 두 명의 멤버를 영입하고 7인조로 새롭게 거듭난 씨엘씨는 활발한 국내 컴백활동에 이어 오는 4월 일본 미니음반 발매를 시작으로 한 장기 프로모션 역시 준비하고 있어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다운 선전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