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유통 및 상품별로 분리운영하던 4개 사이트(한샘몰, 한샘인테리어닷컴, 한샘키친&바스닷컴, 한샘ik닷컴)를 하나로 통합한 ‘통합한샘몰’을 새로 열었다고 8일 밝혔습니다.
한샘은 그 동안 고객이 분리된 사이트를 이동하며 정보를 얻었던 불편함을 줄여주고 집꾸밈에 대한 정보와 연관 상품구매를 쉽게 하는 동시에 마케팅 효율성도 높여줄 ‘통합한샘몰’을 준비했습니다.
통합한샘몰은 먼저 온라인 홈 인테리어 전문몰인 한샘몰과 상품별로 따로 운영되던 프리미엄가구, 부엌욕실, 리모델링 사이트들을 한 페이지에 탭(Tab)으로 묶어 클릭 한 번이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매장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토어뷰’ 기능을 도입해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내부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메뉴의 카테고리 구성도 침실, 거실, 자녀방, 서재 등 공간중심으로 구성하고 그 공간을 구성하는 상품 중심으로 개편해 메뉴체계를 단순화했습니다.
김영태 한샘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통합한샘몰 오픈으로 한샘의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채널의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고객이 하나의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