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박나래의 숙취해소 영상이 70만뷰를 돌파했다.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연예계 대표 주당 박나래의 만남으로 화제를 일으킨 ‘나레디큐’ 영상은 최근 70만뷰 돌파를 기념했다. 이에 한독은 3월 말까지 총 1천만 원의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1,000만원 Ready!`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나레디큐` 영상은 작년 말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표현한 `송년회편`을 처음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박나래가 1인 2역으로 대머리 중년 부장과 신입사원을 연기하며 회식자리 실수를 유쾌하게 풀어낸 `회식편`과 박나래 특유의 코믹 섹시 유혹 스킬이 총망라된 ‘유혹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총 3편의 `나레디큐 영상` 중 가장 재미있는 영상에 투표하면 되며, 당첨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영상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82명을 선정하며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음료 교환권, 레디큐 드링크 1박스와 레디큐-츄 1박스 등 총 910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독은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레디큐 빅사이즈 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