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홍설처럼, 대학생을 위한 내추럴한 캠퍼스룩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08/B20160308162553030.jpg)
싱그러운 분위기의 활동적인 20대에게는 H라인 트렌치코트가 제격이다. 낙낙하면서도 일자로 툭 떨어지는 핏의 심플한 트렌치코트는 어떤 스타일링에도 활용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루즈핏 니트와 팬츠에 매치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무드를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의 워치와 산뜻한 컬러감의 가죽 소재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 넘치는 캠퍼스룩을 완성해보자.(트렌치코트:어헤이트,니트:리플레인,시계:타이맥스워치,가가밀라노워치,클러치:어헤이트)
★‘리멤버’ 이인아처럼, 커리어우먼을 위한 시크한 오피스룩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08/B20160308162613633.jpg)
이지적이고 전문적인 분위기의 커리어우먼에게는 몸에 흐르듯 감기는 핏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페미닌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오피스룩으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양옆 트임 디테일로 움직일 때 A라인의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단추를 모두 잠그면 착용시 원피스처럼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한 니트톱과 하의류에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는 시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모노톤의 워치와 백을 선택해 보자. 심플한 디자인 속 절제의 미가 돋보이는 그레이, 화이트 톤의 워치와 오버사이즈 백은 전체적인 코디에 멋스러움을 더해주며 포멀한 오피스룩 연출을 도와준다.(의류:어헤이트,시계:융한스워치,가가밀라노워치,가방:미오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