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모델인 류준열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가 공개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9일 류준열을 주인공으로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 남자의 두 번째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류준열의 이루지 못한 사랑을 총 5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이별, 회상, 행복, 설렘, 두 번째 이`로 나눠 류준열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과정을 담았다.
이번 작품은 각본 김이나, 연출 홍장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입은 코트, 재킷, 셔츠, 니트 등 빈폴의 에션셜 라인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류준열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를 선택한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류준열 화보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에션셜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8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통합몰인 SSF샵에 공지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통해 차별화된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빈폴의 프리미엄 클래식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스토리텔링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