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2016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2관왕 수상

입력 2016-03-10 17: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카카오가 `2016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가 각각 모바일메신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각 산업별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입니다.

카카오톡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포함한 K-BPI 총점에서 2위와 400점 이상 격차를 보이며 2년 연속 모바일메신저 부문 1위 서비스에 선정됐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브랜드 충성도 지표 가운데 이용가능성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SNS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