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칭을 붙여 나만의 티머니를 구분할 수 있게 해주세요!”
“동전 전용 티머니 충전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머니 카드 거래내역을 원하는 정보만 출력하게 해주세요!”
‘더 좋은 티머니’를 만들기 위한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입니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 공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여 동안 고객제안 코너를 운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우수 제안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제안내용만 모두 702건에 달할 정도로 티머니에 뜨거운 관심을 갖고 참신한 의견을 제시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우수 제안자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하는 한편,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지 타당성 여부를 검토키로 했습니다. 또, 고객 불편사항 개선은 물론, 마케팅과 제도 마련에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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