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14/B20160314094613600.jpg)
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산업브랜드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 지수화 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 파워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입니다.
`KCC 숲`은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바닥재로 인정받았습니다.
‘KCC 숲’ 전 제품은 친환경 가소제를 적용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로 알려진 폼알데하이드(HCHO),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방출 기준치 이하로 안전한 제품입니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친환경 바닥재 강화와 KCC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