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일본 발라드 콘서트 연습실 사진이 화제다.
1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15일)을 시작으로 일본 나고야와 도쿄에서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습실 사진이 공개되었다.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김준수가 선보일 감성 넘치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 연습에 매진 중인 김준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매 공연마다 상상 이상의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했던 그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떠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것.
공연 관계자는 “앞서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일본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31일, 도쿄 낮 공연 1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한 바 있다”며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요 넘버들을 비롯하여 OST,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본 발라드 곡 무대까지 그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김준수의 일본 공연 연습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2년 만에 일본에서 개최하는 발라드 콘서트, 어떤 콘셉트일지 너무 기대”, “김준수 집중하는 모습, 언제 봐도 참 심쿵하지 말입니다”, “매번 새로운 공연으로 팬들 놀라게 하는 김준수, 이번에도 놀랄 준비 완료”, “나고야 첫 공연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의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첫 공연은 15일 저녁 6시 30분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