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하는 가수 제프 버넷(Jeff Bernat)이 `SIA SHOW` 무대에 오른다.
제프 버넷은 15일 오후 8시 동대문 DDP에서 개최되는 `SIA SHOW`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서프라이즈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Call You Mine`, `If You Wonder` 등 주옥 같은 명곡으로 사랑 받는 제프 버넷은 지난해 5월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연차 내한한 바 있으며, 올해 2월에는 콘서트를 통해 다시금 국내 팬들과 만났다. 이어 `SIA SHOW`를 통해 다시금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것.
제프 버넷은 SIA 공연을 앞두고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시상식 `SIA 2016`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한국 팬들은 개성 넘치는 트렌디함과 최고의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 한국에서 공연을 할 때마다 한국 팬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받게 된다"며 "나 또한 이번 무대가 무척 기대된다.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시청하는 `SIA 2016`에서 최고의 에너지를 분출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SIA SHOW`는 15일 오후 8시 온스타일을 포함한 CJ E&M TV 채널과 텐센트, 티빙 등 국내외 온라인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