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21일(토) TESAT 시험 / 8월7일(일) 제2회 고교 경제 올림피아드 대비
- 전 수강생, 교재 및 경제용어집 무료 제공
TESAT(테샛)은 시장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종합경제이해력 검증시험이다. 한국경제연구소에서 개발하였고, 2010년 11월부터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인정 받았다.
‘글로벌 무한 경쟁속에 경제 지식 수준은 국가 경쟁력과 직결’ 된다는 한국경제연구소의 개발 취지에 맞게 경쟁력 있는 인재를 원하는 많은 기업들이 채용 및 승진에 활용하고 있다. 취업뿐 아니라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기재되어 대학입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최대 20학점까지 학점인정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취업, 대학입시, 편입 등 활용도가 매우 높아 ‘경제토플’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다.
TESAT 공식 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5월 21일에 개최되는 34회 TESAT 시험을 대비하여 스타강사 최현성 선생님과 함께 현장에서 진행되는 TESAT(테샛)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여의도에 위치한 와우파 교육장에서 현장강의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3시간동안 총 12회 진행된다. 수강료는 30만원이며 전 수강생들에게는 교재와 TESAT 경제용어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들의 보충학습을 돕기 위해 최현성강사의 온라인교육을 지원한다.
이번 현장강의는 TESAT 시험 뿐 아니라 8월7일 개최되는 제2회 고교 경제 올림피아드까지 대비 가능하도록 교육될 예정이다. 상경계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교육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