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16/B20160316091919860.jpg)
배우 권율이 `SIA`에서 어썸 스포트 라이트 상을 수상했다.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 DDP에서는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IA)가 열렸다.
이날 권율은 어썸 아이콘(Awesome Icon) 중 첫 부문인 어썸 스포트라이트(Awesome Spotlight) 수상자로 선정됐다.
어썸 스포트라이트 상은 지난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내며 새롭게 급부상한 스타에게 주어지는 상. 이날 시상식에서는 데뷔 이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주목 받아 온 권율이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그동안 권율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캐릭터마다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이며 타고난 감각을 선보여 왔다. 특히 그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와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을 통해 로맨틱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남친룩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던 바 있다.
이날 권율은 “아시아 최대 축제인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에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굉장히 영광스럽다"라며 "SIA에서 상을 받은 만큼 배우로서도 또 스타일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정진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권율은 영화 `최악의 여자`, `사냥`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OnStyle `SIA` 방송화면 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