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가 `2016시즌 PLAY With 회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PLAY With` 앱은 Beacon 등 최신의 ICT 기술을 기반으로 행복한 야구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티켓예매부터 경기장 입장, 야구 관람 및 이벤트 참여, 멤버십 서비스까지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다.
16시즌에는 세계최대 전광판인 `빅 보드(VIC BoardㆍBIG Board+VICtory Board)`와 연동해 더 스마트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팬들은 PLAY With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광판과 연동된 홈런게임,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광판을 통해 본인이 올린 글을 다른 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PLAY With` 멤버십 서비스는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의 관람행태에 맞춰 개인형 상품인 PLAY With U(무료), I(개인), L(여성 개인)과 그룹형 상품인 B(친구그룹), C(연인그룹), F(가족그룹)으로 세분화돼있으며, 가입 선물 및 개막전 방문 등 특정 미션을 수행 시 상품도 별도로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인 `PLAY With U`는 야구장을 10회 방문하기까지 일정 횟수별 무료티켓 및 경품 등을 제공한다. 유료 멤버십은 무료 멤버십의 혜택에 더해 모든 좌석에 대해 경기당 2매에 한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선수 사인회, Kids run the base 등 구단 스킨십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되는 등 별도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선물 역시 가입상품에 따라 프리오더 폰케이스, 커플 스냅백 모자, 후드티 등은 물론 외야 그린 존 옆에 위치해 최고의 뷰(View)와 먹거리를 자랑하는 명당 `하이트클럽`의 세트메뉴 교환 쿠폰 등 더욱 다양해진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정규 예매 오픈일보다 2일 먼저 예매 가능한 선예매 혜택, 정규 게이트 오픈 시간보다 30분 먼저 입장 가능한 선입장 혜택 등 지난해 좋은 평가를 받았던 기존 서비스와 업적퀘스트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스마트폰 운영체계에 따라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오늘(16일)부터 모집하며, iOS 사용자의 경우 앱심사 문제로 다소 지연돼 추후 구단 홈페이지와 SNS등을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4월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럽(Syrup)`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SK는 16시즌 연간회원 가입 고객에 한해 유료멤버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료멤버십 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자 하는 팬이라면 할인된 가격에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는 연간회원 가입도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