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후원사 스폰서십 효과 분석업체 선정 입찰

입력 2016-03-16 17:29  


KBO(총재 구본능)는 2016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각종 미디어 노출 효과를 분석하게 될 업체를 선정하는 이번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서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늘(16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제안요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KBO(5층 KBOP)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입찰자 서류 심사 결과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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