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17/B20160317114324940.jpg)
배우 강민아와 빅스 엔(차학연)의 `투모로우 보이`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2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연출 장의순 박선재)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차학연(안태평 역)과 강민아(조아라 역)의 다정한 촬영현장이 포착됐기 때문.
공개된 사진 속 차학연과 강민아는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다정한 백허그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핸드폰을 들고 있는 강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 중 소품으로 쓰인 스태프의 전화가 갑자기 울리자 강민아는 핸드폰을 들어 보이며 전화가 온 것을 알렸다. 엉뚱한 강민아의 행동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투모로우 보이’는 강남 명문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내일을 준비하는 꽃미남 소년가장 안태평과 그를 좋아하는 부잣집 딸 조아라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극이다. 극중 강민아는 뛰어난 외모는 물론, 재력과 명예까지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태어나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소녀 조아라 역에 분한다.
강민아는 영화 ‘통증’, ‘청포도 사탕: 17년 전의 약속’, ‘남자가 사랑할 때’ 와 더불어,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장옥정, 사랑에 살다’,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최근에는 인피니트 호야, 안보현, 박철민 등과 함께 열연한 영화 ‘히야’에 출연하며 주목 받는 신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강민아, 차학연(빅스 엔), 문지인, 유세형, 윤희석, 전인택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는 2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웰메이드 예당)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