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을 고려해 밝고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높인 `톤 업 화이트 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에잇세컨즈는 홍익대학교 색채디자인 연구센터 퍼스널컬러 전문가들과 제일기획 빅데이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일본 여성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대한 니즈와 컬러를 연구했습니다.
에잇세컨즈는 최적의 컬러를 찾기 위해 과학적인 방법론과 함께 정량적 데이터를 토대로 수많은 화이트 컬러 중에서 최적의 ‘웜 톤’과 ‘쿨 톤’의 화이트 컬러를 잡아냈습니다.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는 기본 스타일은 물론 튜닉, 드레스, 러플 장식 스타일 등 디자인을 다양화했고, 통풍이 잘 되고 시원한 코튼과 혼방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가격은 39,900~59,900원입니다.
에잇세컨즈는 매장에서 직접 본인의 피부톤을 체크할 수 있고, 피부 톤에 따른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톤 업 셔츠 존(Zone)’을 별도로 마련했습니다.
에잇세컨즈 ‘톤 업 화이트 셔츠’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p.com, www.8seconds.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SF샵에서 ‘톤 업 화이트 셔츠’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문샷 메이크업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