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정식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내일(18일) `디소체 백일맞이 선물` 이벤트에서 이날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디지몬 소환권` 과 디지루비를 100% 제공하며 19일까지 요일 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디지루비가 감소되는 `오픈 100일 기념 요일던전 입장비용 Down` 행사가 진행됩니다.
또, 디지루비 300개와 성장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 2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초월패키지`는 오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디지루비 외에 성숙기 이상 디지몬 소환권, 성장기 디지코어 선택권 등이 지급되는 `진화지원패키지4`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유저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벌써 정식 오픈 100일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유저분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지난해 12월 10일 출시 이후 모바일게임에 맞게 화려하게 재현한 디지몬 캐릭터의 특징과 스킬을 통해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 원작을 시청했던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꾸준히 인기 몰이 중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