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 중국 심천 내 사무소를 설립해 중국 진출 토대를 마련한데 이어 새롭게 중국 법인을 세우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새로 설립될 중국 법인은 향후 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거점 역할을 하게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제로 슈피겐코리아는 현지법인을 기반으로 중국과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제품라인을 기존 모바일 액세서리 중심에서 라이프 카테고리로 확대해 매출구조도 다변화 할 예정입니다.
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는 "세계 최대 모바일 시장인 중국 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슈피겐의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 군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며, "연내 자동차용품은 물론 음향기기, 영상기기 등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모바일 액세서리를 넘어 소비자 개개인의 일상을 책임지는 토탈 라이프 트렌드 리딩 기업으로 도약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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