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경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FC서울 `UNDEFEATABLE 2016 티켓북(이하 UNDEFEATABLE 티켓북)` 판매를 시작한다.
21일 정오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UNDEFEATABLE 티켓북`은 친구, 연인, 가족 모두 함께 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입장권과 스낵교환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FC서울이 출시한 티켓북은 일반 티켓보다 최대 29%까지 할인된 가격은 물론, 원하는 경기를 선택적으로 관람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일반석 티켓북(일반석, 동측 지정석, 서측 지정석)뿐만 아니라 VIP 테이블석, 치킨존, 스카이 펍 등의 스페셜존 티켓북도 출시한다. 덕분에 FC서울 팬들은 프리미엄 좌석을 더욱 쉽게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UNDEFEATABLE 티켓북`은 선수들의 이미지를 티켓에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티켓에는 올 시즌 FC서울의 뜨거운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데얀, 박주영, 아드리아노, 윤주태, 오스마르, 다카하기로 디자인 된다.
FC서울의 `UNDEFEATABLE 티켓북`은 일반석(5매) 5만원, 동측 지정석(5매) 5만 5천원, 서측 지정석(5매) 8만원, VIP 테이블석(6매) 15만원, 스페셜존(치킨존, 스카이 펍/6매) 16만원에 판매되며, GS25 월드컵경기장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스낵교환권이 포함돼 있다.
온라인 판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판매 종료 후에는 매 홈 경기가 종료 후 현장부스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FC서울의 다이나믹한 경기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UNDEFEATABLE 티켓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