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SK텔레콤 신규 광고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을 공개하면서 설현이 출연한 `설현의 폼` 또한 올라온 것.
`설현의 폼`은 SK텔레콤의 신규 광고 캠페인 콘셉에 맞춰 `설현에게 폼이란?`을 주제로 설현이 생각하는 폼이 무엇인지에 대한 그녀의 생각과 그녀를 대표하는 `폼`을 보여주고 있다.
설현은 광고 속 인터뷰에서 `폼`에 대해 "사람들 앞에서 폼을 잡는 게 쉽지가 않더라. 그런데 이제 진짜 자신 있는 나만의 폼이 생겼다."며 자신을 대표하는 `뒤태` 사진을 소개했다. 그리고 "잘 잡은 폼 하나가 나를 더욱 폼나게, 누구에게나 나만의 폼은 있다."며 자신의 `폼` 철학을 설명했다.
한편, 공개 된 `설현의 폼` 광고에서 설현은 기존 소녀 같았던 이미지에서 벗어난 성숙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생머리가 아닌 웨이브 머리에 몸매가 드러나는 붉은 드레스로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한껏 뽐냈으며, 자연스럽게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 중간 중간에도 특유의 섹시함과 귀여움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설현의 폼`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설현 너무 이쁘다", "갓설현"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