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의 `R&B`가 통했다.
2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박재범의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엠넷과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22일 오전 9시 기준)
또한 벅스 비롯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등에서도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들이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얻어낸 성과로, 박재범의 네임 밸류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다.
앞서 박재범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직접 곡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래퍼로서 활약한 것에 이어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담은 R&B 발라드로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박재범의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은 박재범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표현이 발휘된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해 느끼는 다양한 심정을 담아낸 R&B 곡이다. 프로듀싱에는 박재범의 ‘LIFE (Feat. 팔로알토, 개코 & DJ Wegun)’, 개리의 ‘바람이나 좀 쐐 (Feat. MIWOO)’, 다이나믹 듀오의 ‘타이틀곡 (Feat. 버벌진트)’ 등에 참여해 주목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나섰다.
한편 박재범의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AOMG)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