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디비의 새 싱글 ‘Doin’ Good’이 베일을 벗는다.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는 래퍼 키디비가 오늘(22일) 정오, 새 싱글 `Doin` Good`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키디비가 브랜뉴뮤직 합류 후 첫 번째로 발표하는 공식적인 작업물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래퍼로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작곡이다.
지난해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키디비는 자작곡 `Doin` Good`을 통해 지난 시절 키디비를 과소평가 했던 이들에게 보란듯이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주며 여성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래퍼 버벌진트가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개성있는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키디비의 신곡 `Doin` Good`은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자신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던 노래 `아슬아슬해`를 함께 작업한 브랜뉴뮤직의 베테랑 프로듀서 ASSBRASS와 다시 한번 협업하여 만들어냈는데, 중독적인 비트 위에 키디비만의 개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랩핑을 더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힙합 트랙으로 완성시켰다”고 밝혔다.
이어 “키디비, 버벌진트, ASSBRASS 이렇게 브랜뉴뮤직의 혁신적인 3명의 아티스트들이 뭉쳐 만들어 낸 결과물 `Doin` Good`을 통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신선한 화학반응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며, 향후 키디비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 활동들에도 더욱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 키디비의 새 싱글 ‘Doin’ Good’은 22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