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322/B20160322105214777.jpg)
배우 이재준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재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마루의 여심저격 취향저격 현장모습 공개. 대세는 화분 든 남자 주머니에 쓱~ 포켓남 매력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재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현장에 있던 화분 소품을 이용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일상 사진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재준의 훤칠한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재준은 첫 지상파 주연 도전 작품인 KBS1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험한 세상살이를 견뎌내며 청년에서 남자로 성장해 가는 강마루 역으로 한층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 중 듬직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과 달리 애교 넘치는 반전 모습을 선보인 그가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재준이 열연 중인 `우리집 꿀단지`는 학자금 대출과 최저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사진=매니지먼트 숲)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