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의 일곱 번째 주자, 에프엑스 엠버의 `Borders(보더스)`가 베일을 벗는다.
엠버의 솔로곡 `Borders(보더스)`가 오늘 밤 12시(2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Borders’는 엠버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이 잘 어우러진 몽환적 분위기의 신스 힙합 곡이다. 엠버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전적인 내용의 영어 가사에는 `한계에 부딪혔을 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더 큰 것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세상의 어려움을 극복해 내는 청춘들의 스토리를 담은 ‘Borders(보더스)’ 뮤직비디오는 엠버가 총감독을 맡아 DPR 프로덕션과 함께 제작했다. 엠버는 신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연출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음악, 영상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엠버의 새 솔로곡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엠버의 솔로곡 `Borders(보더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밤 12시(25일 0시)에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