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RPG `HIT(히트)`의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전예약은 오는 4월 10일까지 ‘T스토어’와 ‘올레마켓’, ‘U+스토어’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원스토어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스페셜 외형 장비 세트’를 지급합니다.
넥슨은 ‘HIT’ 공식카페를 통해 오는 29일 실시할 업데이트의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5레벨로 상향하고, 캐릭터 별 신규 무기 아이템 3종을 선보입니다.
신규 무기 아이템은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출 수 있도록 고유 스킬 외에 ‘강화 스킬’이 추가로 제공되며 모든 길드원들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길드 스킬’과 강화된 불멸 등급 이상 아이템에서 강화 조각을 추출할 수 있는 ‘장비 추출 시스템’, 신규 외형 장비 슬롯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제단’을 비롯해 고유 스킬 또는 초월 강화권을 만들 수 있는 ‘조각 합성 시스템’, 보석 및 티켓, 조각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재료함’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편의기능도 추가합니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으며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