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퀘스트 RPG `히어로즈원티드`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아이템 환급 및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히어로즈원티드`는 `현상수배`라는 컨셉을 게임에 적용, 현상수배 퀘스트를 해결하며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퀘스트 RPG`로 2월 19일 한국을 포함한 144개국에 출시됐으며 3월 11일과 17일에는 주요 타깃 국가들인 북미, 일본, 중국을 포함한 11개 국가에 게임이 추가로 출시됐습니다.
NHN스튜디오629는 게임을 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월 1-2회 주기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세부적으로 다음달 3일 자정까지 스태미나, 골드 환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통해 환급 받은 횟수에 따라 상급 용병 영입권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국내 유저들만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윤광노 사업부장은 “전세계 주요 국가 출시 완료 이후, 국가와 상관 없이 많은 이용자들이 `히어로즈원티드`의 큰 차별점인 현상수배 시스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 및 평가를 보내 주고 계신다”며,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환급 이벤트를 준비했고, 특히 국내 이용자를 위해서는 자동 응모를 통해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