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로 컴백한 전효성이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지난 28일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쇼케이스는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오후 4시 진행된 언론 쇼케이스에서는 약 150명 가량의 취재진들이 모여 북새통을 이뤘다. 전효성은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 D.Action)`와 직접 작사한 수록곡 `Daer.Moon`을 열창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무대를 채웠다.
전효성은 언론 쇼케이스를 통해 "매번 그렇지만 새 앨범이 나올 때마다 자식 같은 기분이 든다"며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행복이란 키워드에 맞춰서 준비했다. 앨범에는 제가 행복한 모습과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고 많은 분들이 제 노래를 듣고 행복해지셨으면 한다"며 컴백 포부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밤 9시 개최된 팬 쇼케이스도 알차게 채워졌다. 팬들이 정의 내리는 전효성, 이른바 `전효성을 찾아줘`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으며, 스텝들이 제보한 전효성의 무방비 사진을 기습 공개해 큰 웃음을 안겼다.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채널에서 전 세계로 실시간 생중계 돼 국내외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군복을 벗고 무대 위 화려한 디바로 돌아온 전효성의 신곡 `나를 찾아줘 (Feat.D.Action)` 첫 방송 무대는 금일(29일) `더 쇼 시즌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5’는 29일 밤 8시 채널 SBS M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