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코리아가 2016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리얼 러닝 파트너(Real Running Partner)’를 론칭했다. 본 캠페인은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러닝 모습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러닝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미즈노 스포츠는 SK와이번스의 에이스 김광현 선수를 `리얼 러닝 파트너’의 주인공으로 선정, 김광현 선수가 러너가 된 스토리를 이번 영상에 담았다. 김광현은 여러 악재 속에서도 변론 대신 프로선수로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자 다짐하며 묵묵히 달리며 훈련에 매진한다. 그 순간 마운드의 에이스인 김광현이 러너 김광현을 스쳐 지나가고, 김광현은 한결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바닷가를 달린다.
영상에서 김광현 선수가 착용한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9’는 미즈노의 독자적 기술인 미드솔의 웨이브로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러닝 시 충격을 완화해 준다. 이에 장시간 트레이닝을 받는 김광현 선수 역시 장시간 트레이닝에도 발목 관절의 무리를 최소화 시켜주는 웨이브 라이더 19를 러닝 파트너로 선택했다.
미즈노 스포츠의 ‘리얼 러닝 파트너’ 디지털 필름은 미즈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4월 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