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오늘(30일) 정오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 공개

입력 2016-03-30 10:38   수정 2016-03-30 16:58



3인조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앨범을 선보인다.


최근 2년여 만에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로 컴백한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가 오늘(30일) 정오, 한 달 여만에 새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를 발매한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리믹스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MYST3Re:`라는 앨범 제목처럼 앞서 2월 발매한 `MYST3RY`의 전 트랙을 국내 최초 어쿠스틱 믹스로 새롭게 편곡해 만들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튠을 담아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한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내 주니는 “앨범 전곡이 리믹스 돼 나오는 건 처음이라 걱정반 설렘 반이다. 리믹스 된 곡들을 처음 들었을 때 하나의 곡이 이렇게 여러 색깔로 변할 수도 있구나를 다시 한 번 느꼈다. 너무나 멋있고 좋은 곡들이니 꼭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소정은 “2년만에 설레던 활동이었는데 기다려 주신 분들도 많았고 많은 관심과 격려, 응원 덕에 무사히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리믹스 앨범을 준비했다. 원곡만큼 좋은 곡들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리더 애슐리는 “’MYST3RY’ 활동이 좀 일찍 끝나서 많이 아쉬웠는데 리믹스 앨범을 통해 저희 목소리를 또 한번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3인조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다음 활동도 꼭 기대해 달라”고 인사했다.


레이디스 코드가 2년여 만에 선보인 ‘MYST3RY`는 평단과 대중에게 음악적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평소 팬 사랑이 지극하기로 잘 알려진 레이디스 코드는 이번 리믹스 앨범 타이틀 곡으로 `갤럭시(Galaxy)`가 아닌 ‘샤콘느(Chaconne)’를 선택했다. ‘샤콘느(Chaconne)’는 `갤럭시` 외에 팬들의 가장 많은 요청과 성원을 받았던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음원 성적에 연연하여 자극적인 음악을 내세울 수 밖에 없는 치열한 걸그룹 전쟁 속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더욱 음악적인 길을 향하기로 결심하였으며, 그 결과물이 ‘미스터리(MYST3Re:)`다”라며 이번 앨범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는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