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디자인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광화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킹 오브 사인스(King of Signs)` 전시를 기념하고자 마련되었다.
전시의 하이라이트인 세종대왕이 공중 부양하는 모습을 본떠 오는 4월 14일(목)까지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을 배경으로 공중 부양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까스텔바쟉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작들 중 가장 높이 공중 부양한 사진 응모자에게는 `바쨕상`을, 가장 특이하고 개성 넘치는 자세로 공중 부양한 사진을 올린 사람에게는 `엄지척상`이 주어진다. 또한, 기발하고 재미있는 공중 부양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에게는 `세종하사상`을 수여한다.
당첨 여부는 4월 21일(목)에 까스텔바쟉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까스텔바쟉 2016 S/S 화보에서 이하늬가 착용한 상·하의 의류세트가 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까스텔바쟉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오순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은 "브랜드 창시자이자 프랑스 대표 디자이너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킹 오브 사인스(King of Signs) 설치 미술전을 응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며, 까스텔바쟉의 신제품 의류 착용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