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빠니아,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 위한 SNS 채널 오픈

입력 2016-03-31 09: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인디에프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에서 3월부터 온라인마케팅을 강화하며 다양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채널을 새롭게 시작했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과 카카오 스토리를 오픈 한 것. 꼼빠니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3월 한달 동안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로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다. 4월에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모두 꼼빠니아를 검색하면 관련 페이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꼼빠니아는 1-2월에 매장 10개를 오픈하며 백화점 중심의 매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유통망이 확대됨에 따라 전년대비 매출 두 자리 수 신장을 기록하는 등 매출 또한 상승하고 있다.

꼼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공식 SNS 채널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며 새로운 소비자층과 만나고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충성고객으로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소식과 유용한 정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온라인 소통을 강화할 것" 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