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구업계 최대 성수기인 봄을 맞아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이 그 대상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샘의 침대 전 품목과 매트리스 10종을 대상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침대 프레임을 50만 원까지 할인해줍니다.
해당 상품은 한샘 컴포트아이와 컴포트엠 그리고 사일런나잇 매트리스 3종으로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모델은 50만 원, 로얄, 노블 모델은 40만 원, 그랜드 모델은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한샘 폴린 애쉬 침대는 68만 원에서 기본 18만 원 할인된 50만 원에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0원에 침대 프레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에서는 침대+매트리스 구매고객 전원에게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 5만 원을 증정합니다.
송지헌 한샘 직매장사업부 부서장은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한샘이 준비한 한샘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