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이 출연하는 KBS2 새 예능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이하 ‘동전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30일 첫 방송된 ‘동전기’에서는 MC인 이수근이 전라남도 진도를 방문, KBS1 ‘전국노래자랑’ 예심에 나갈 동네스타를 찾아 나서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렸다.
이수근은 `동전기’를 통해 ‘전국노래자랑’에 나갈 흥이 넘치고 재능 있는 이들을 찾아 나서며 직접 기타로 노래 반주를 만들기도, 또 각자의 개인기 및 장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내기도 하며 MC로서 자신이 가진 특장점을 십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수근은 진도 곳곳을 누비며 만나는 이들마다 마치 알고 지냈던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했다. 또 그들 삶의 희로애락에 귀 기울이고, 진심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며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러한 모습은 이수근과 주민들간의 훈훈한 케미를 형성해 보는 이들에게 까지 잔잔한 감동과 소소한 즐거움을 전했다.
이처럼 이수근은 ‘동전기’ MC로 주민들과 어울리며 그들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이야기꾼이자, 꿈과 열정을 가진 이들의 든든한 응원군으로서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이수근이 또 어떤 예비 동네스타들을 만나 유쾌한 이야기를 전하게 될 지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수근이 MC로 출연하는 KBS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