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듀오 이루펀트와 김필, 조정치가 함께한 신곡 `화분`이 베일을 벗는다.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이 7일 0시에 전격 공개된다. `화분`은 김필, 조정치가 지원사격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공개 전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화분`은 어쿠스틱 악기들이 주는 따뜻한 정서를 모티브한 곡. 지난 해 발표했던 이루펀트의 정규 앨범 `Man On The Moon`의 수록곡 `꽃`에 김필의 보컬과 조정치의 기타 연주를 더했다. 이를 통해 어쿠스틱한 버전으로 새롭게 편성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은 `꽃을 예쁜 화분에 옮겨 담듯 이루펀트만의 아름다운 가사를 새로운 음악에 담아 선보인다.`는 의미를 이루펀트와 프로듀서 박민우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밝히며 “요즘같이 따뜻한 봄 날,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다. 또한 자신의 색이 분명한 세 아티스트 이루펀트와 김필, 조정치가 만든 완벽한 음악적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필과 조정치가 함께한 이루펀트의 새 싱글 ‘화분’는 7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이루펀트는 30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에 돌입한다. (사진=브랜뉴뮤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