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빅토리아 주연의 영화 `엽기적인 그녀2`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엽기적인 그녀2`의 예고편은 전작 `엽기적인 그녀`의 명장면과 함께 "그녀와 저의 만남을 아직도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 겁니다"라는 견우의 아련한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속세를 떠난 그녀(전지현)의 모습과 견우 앞에 등장한 첫사랑 그녀(빅토리아)가 등장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이번에는 결혼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견우와 그녀의 엽기적인 결혼 생활이 펼쳐진다. 더 강력하고 더 엽기적인 그녀 빅토리아는 두 발로 견우의 뺨을 때리는가 하면, 물에 적신 수건으로 사정없이 견우의 등을 내려치는 살벌한 모습도 보이며 독특한 걸크러쉬의 매력을 선보인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을 떠나 보낸 견우(차태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더 파란만장해진 견우의 인생수난기를 그린 영화다.
`엽기적인 그녀2`는 전작의 명성과 더불어 견우 역으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배우 차태현과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걸그룹 f(x)의 빅토리아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층 강력해진 웃음으로 레전드 코미디의 부활을 예고하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2`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리틀빅픽쳐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