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의 두 번째 디지털 솔로싱글 타이틀과 앨범커버가 공개됐다.
7일 오전 언터쳐블의 공식 SNS에 게재된 앨범커버는 푸른빛 그라데이션으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가 하면, 앨범명이자 동명의 타이틀 곡인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에 어울리게 빈 로션 용기를 배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살렸다.
흔치 않은 소재로 곡을 풀어낸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프로듀싱은 랩퍼 기리보이가 맡았다. 트렌디한 랩퍼 기리보이는 언터쳐블의 전작 ‘길이 보여 (Feat. 바스코, 기리보이)’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슬리피와 합을 맞춘 바 있다.
이처럼 프로듀서싱에 기리보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B.A.P 방용국과 솔로로 컴백하는 슬리피까지 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이색 라인업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월 12일 정오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인사이드코어 리믹스 버전과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추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첫 솔로곡 ‘기분 탓 (Feat. 백아연)’을 발표하고 약 6개월만에 돌아온 슬리피의 신곡 ‘바디로션 (Feat. 방용국) (Prod. 기리보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슬리피는 KBS ‘우리동네예체능’에서 189cm라는 큰 키를 이용해 의외의 배구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