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이 굴곡 있는 몸매로 화이트 컬러 데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손나은은 에이핑크의 팬미팅 및 미니 콘서트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손나은은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는 화이트 컬러 팬츠를 착용하고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을 매치해 심플하고도 청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강소라가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4일 화보 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떠난 강소라는 캐주얼한 재킷과 몸에 밀착되는 팬츠로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그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청바지에 화이트 컬러의 후드를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했다.
모델 아이린이 4일 촬영 차 LA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컬러풀한 헤어 스타일에 하얀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아이린은 블랙 컬러의 시크한 버버리 레더 재킷과 스키니 진, 그리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센스있는 럭색을 매치해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차 영국으로 떠난 제시카의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크롭진을 착용해 러블리한 보헤미안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패셔니스타답게 발등이 훤히 드러나는 레이스업 하이힐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제시카 청바지 : 와이드핏에 내추럴한 밑단까지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
② 에이핑크 손나은 청바지 : 봄에는 역시 화이트 팬츠가 제격이지~
③ 모델 아이린 청바지 : 기장 수선 필요 없는 9부 청바지 너무 좋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