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눈부신 순백 미모...비결은? 'Love every step'

입력 2016-04-12 11:08  


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올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박한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숄은 박한별이 `발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잘 관리될 때 모든 삶이 행복하다(Love every step, live joyfully)`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건강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어, 발 관리의 중요성과 이를 통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데 가장 적합한 셀럽이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숄 마케팅 담당 이선민 대리는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무결점 외모를 자랑하는 박한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고 `Love every step`이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발끝으로 완성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숄의 브랜드 메시지와 감성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숄 홍보대사로 선정된 박한별은 신제품 출시 기념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소비자 행사에 참여해 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숄의 혁신적인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케어 시스템`은 간편하게 전동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일 관리기다. 전동으로 움직이는 파일(File), 버퍼(Buff), 샤인(Shine) 등 총 3가지 단계별 헤드로 네일을 손쉽게 다듬고 관리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